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교에서 체육을 하던 중 발생한 흑인 역사

학교에서 체육을 하던 중 발생한 흑인 역사
점프 밴드라는 운동 활동이 있습니까?



이렇게 여러 명이 줄을 서서 정해진 움직임에 따라 달린다.
고무줄 게임이라고 쉽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1단계부터 20단계까지 줄곧 안으로 들어가 실수 없이 만점을 받는 연습이었다.
하지만 이 수련의 반성률이 상당히 높고 동작을 외우기도 어려워 아이들이 모두 죽을 거라고 했다.


그런데 다행히 제가 먼저 만점을 받고 끝내서 다른 아이들이 시험을 볼 때 일부러 줄 안으로 들어가서 동작을 보여주려고 일부러 앞으로 뛰어내렸어요.

내 뒤에 2명이 있었다

그런데 계속 뛰다 보니 너무 힘들어서 나도 모르게 방귀를 뀌고 만다.
한 번이 아니라 계속 박자에 맞춰 뛰다 보니 방귀다.
뽀뽀뽀뽀뽀뽀
하나씩 나오다;

물론 제 방귀 때문에 뒤에 있던 애가 중간에 끼어서 선생님이 한 번 더 기회를 주셨어요 ㅠㅠㅠㅠ
그래서 재시험을 보았을 때 다시 앞장서서 뛰려고 했으나 바로 뒤에서 달리던 친구가 정중히 거절했다.
정말 속상하고 그 친구에게 너무 미안했어요..

그 당시에는 누군가 기사를 보고 내가 누군지 알아낼까 두려웠기 때문에 쓰지 못하고 3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글을 쓰고 있다.
그땐 중학생이었는데 이제 고등학생이 되어서.. 너무 기억에 남네요 ㅠㅠ
방귀라도 괜찮으니까 한 번만 중학교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