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국 비애 = 소량이 꿈이다

결국 비애 = 소량이 꿈이다
일반인 기준.
가정 이상 가치있는 무언가는 절대로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이 내 생각입니다.
비록 그것도 가정을 이룰 수 있는 것이라고 봐.

결혼해.
아이를 낳는다.
그 아이를 키워.
하나의 가정을 이루는 것.
비하처럼 말하는 정신 나온 인간들은.
당신은 위의 프로세스를 삭제하고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이야기 해보세요.

당신의 삶의 최종 목표가 탄생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당신의 삶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여자가 아이를 낳는 기계입니까?
엄마가 그것을 보면 울고 싶습니다.

그 평생 일량의 꿈을 꼭 이뤄달라.
40이 되어도.
50이 되어도.
60 70 80이 되어도.
지금의 비혼결심이.
유지하고 싶다.
혈기왕성한 지금이 10년 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1차원의 착각하는 질병에 무엇을 기대하는가
당신은 지금 농담을 말하는 친구.
10년 후에도 똑같이 놀아줄 것으로 기대하는 병에.
무엇을 기대합니까?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