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책 먹는 배우님 torrent

책 먹는 배우님
파일명용량
[맛김] 책 먹는 배우님.txt2M

현대판타지] [배우] [대본] [대세는대본먹방!]

"재희야, 너는 왜 대본을 항상 두 권씩 챙기냐?"
"음, 잃어버릴 수도 있잖아요."

거짓말이다.
하나는 촬영장에 들고 다니며 남들에게 보여주는 용도.
또다른 하나는.

[드라마 청춘열차가 흡수 가능합니다.]
[흡수하시겠습니까?]

내가 먹을 용도로 쓰인다.
나는 대본을 집어삼켜, 오로지 내 것으로 만든다.

대본을 100% 흡수할 수 있는 배우, 재희의 이야기.


책 먹는 배우님


화순보살
본거지만 다시한번 재밌습니다~
림픽스
받아갑니다~! 탑스타가 될 운명입니다 신청합니다~
허라려
이렇게 좋은 자료 특히 완결된 작품들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오잉쌤
좋아요! GOOD~
dnzlfi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장미봉숭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수겸왕
꺄!!!!! 이거 예전에 찾다가 없어서 포기한 소설인데!!! 잘 받아가요!! 좋은 소설 감사해요ㅎㅎ
에이치디원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호우호우호
없는 소설이네요
꼬질이
좋아요! GOOD~못봤던 소설이라 받아갑니다. 재밌게 보겠습니다 ^_^
rotoao2
받아갑니다~!


다운로드